에스이오 부트캠프 3일차 : 글의 신선도 결국은 나만의 컨텐츠

    에스이오 부트캠프 3일 차에서는 왜 나만의 글이 필요한지에 대하여 알아보았다. 

     

    사람들은 글을 쓰는 것을 매우 힘들어한다. 

    나의 의견을 글로 나타내는 것도 힘들어한다.

     

    어떻게 주제를 잡을지, 그 정보를 전달할지에 대해서 전혀 생각이 없다. 

    그냥 빨리 글을 쌓아가고 싶을 뿐. 

     

    결국 책 gpt도 인터넷상에 떠도는 글을 잘 짜집어서 찾아내는 일일뿐. 전혀 새로운 것은 아니다.

     

    내가 글을 쓰는 이유, 글을 소비하는 소비자가에 대하여 전혀 생각해보지 못한 관점에서 설명을 듣게 된 시간이었다.

     

    결국 seo를 생각하면서 글을 쓸 수밖에 없다.

    그 seo 최적화를 위한 1:1 개인 부트 캠프는 당연히 밀차 관리가 될 수밖에 없다.

     

    내가 선택한 주제를 어떻게 풀어나가고 상위로 노출시킬지에 대한 부분에 대해서 ,
    전문가가 방법을 명확하게 실전으로 보여주면서 설명을 해주니 아주 유익한 시간이었다.

     

     

    부트캠프 1일차후기

    부트캠프 2일차후기

     

    https://smartstore.naver.com/seo-marketing/products/8796255426

     

    에스이오 부트캠프_7일 : 에스이오

    [에스이오] 검색엔진최적화(SEO) 전문 에스이오입니다.

    smartstore.naver.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