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이오 부트캠프 2일차 후기 : 실전편 (키워드를 정해라)

    블로그를 하게 된다면 키워드는 절대 떼려야 뗄 수가 없는 것이다. 결국 키워드가 블로그인 것이기 때문이다.
     
    에스이오 부트캠프 2일 차의 시작은 키워드로 시작하였다.
     


     
    에스이오 구글최적화를 위한 부트캠프 2일 차에서는 실전에서 글쓰기를 할 때, 필요한 키워드를 선정하는 방법을 직접 보여주면서 찾아보기 시현을 보고 따라 하는 시간이었다.
     


    블로그를 처음 시작하는 사람, 블로그 글을 어떤 것으로 써야 할지 주제를 정하기 어려운 사람들이 이번 강의를 들었다면, 구글 SEO가 좋아하는 방법의 글쓰기까지 연결하는 작업을 실질적으로 어떻게 하는지 까지 보여주어 이해가 쉬웠다.
     
    들으면 들을수록 처음 블로그를 시작할 때부터 검색엔진 최적화 SEO강의를 먼저 들었더라면 볼테기가 온 시간도 줄일 수 있었을 텐데 너무 아쉬운 마음이 들었다. 
     
    특히 아 1:1 로진행 되기 때문에, 이해도 쏙쏙 되고, 그 자리에서 바로바로 질문에 대한 답변을 을 수 있기 때문에 블로그의 진입장벽이 한결 가벼워진 기분이다.
     
    시간낭비하기 싫은 사람들은 이떻게 전문가가 알려주는 구금최적화 방법을 통해서 시행착오를 줄이는 것도, 블로그를 중간에 그만두지 않고 오랫동안 지속하는 방법 중에 하나이겠다.
     

     

    결국 사용자의 검색의도를 파악하고, 구글에서 원하는 로봇이 크롤링이 쉬운 방향으로 글을 작성해 나가는 것이 좋겠다. 

     





    부트캠프 1일차후기

    https://m.smartstore.naver.com/seo-marketing/products/8796255426

     

    에스이오 부트캠프_7일 : 에스이오

    [에스이오] 검색엔진최적화(SEO) 전문 에스이오입니다.

    smartstore.naver.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